아뜨리앙

atrian

아뜨리앙은"천사의 뜰"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아뜨리앙의 타겟층은 35세~50세의 중산층 소비자이며, 주로 25~35세까지의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고객층입니다. 그리고, 유행을 타기보다는 클래식 감성을 소중히 생각하며 상품에 대한 전문적 식견을 바탕으로 스마트한 소비활동을 하는 지성 소비자입니다.

홈페이지 가기

Brand Identity

럭셔리 브랜드 이브자리의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성, 오랜세월동안 좋은 이불을 만들겠다는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과 소비자에에게 다가가고자 이브자리 홈쇼핑 브랜드가 탄생되었습니다.

Brand Concept

Brand Concept
Concept 고전풍의 컬렉션아뜨리앙의 컨셉은 BAROQUE NUANCE 미적 가치를 추구하는 "서정적"인 클래식 고급스러움과 섬세함, 전통을 낭만적으로 표현하는
서정성, 로맨티시즘을 향한 평온과 따뜻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