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마

heima

감각적인 현대 고객을 위한 창조적 Needs에 맞춘 현대백화점 신규 홈 토탈 브랜드 "헤이마"

세계적인 그린 열풍과 디자인이 만나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친환경 브랜드(100% 친환경 자연 소재와 기능성 소재의 사용으로 친환경적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면서 "자연과의 상생"을 실천)

Brand Identity

브랜드 네이밍 집, 고향을 뜻하는 아이슬란드어 HEIMA와 모든 것을 뜻하는 A TO Z의 결합으로 편안함,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모든 것을 의미

Brand Concept

Brand Concept
Main concept 3가지의 스타일이 자유롭게 MIX&MATCH 하면서 다양한 시각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의 개인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HEIMA
Sub concept Basic & Uraban모던 트랜디를 기본으로 친환경과
실용주의가 강조된 에코 컨셉, 자연을 닮은
디자인으로 가벼움과 비움을 강조한
세련된 스타일
 
Feminine & Chic아날로그적 감성을 가진 디자인으로
정교하고 세련된 수공예의 가치를
젊고 캐주얼 한 스트리트 스타일
 
 
Functional & Fun Design실용적인 디자인에 유희적 접근을 통해
삶의 재미, 감동과 위트가 있는 디자인으로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위하여
경쾌하면서도 서정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