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

SIF

특별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브랜드이브자리 Premium 브랜드 SIF

인간의 행복과 New Modernism을 추구하는 아름답고 편안한 Premium Life Style을 제안하는
이브자리 Premium 브랜드 SIF

Brand Etymology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여신. 신들의 수호자인 토르의 아내이며,그녀는 아름다운 금발을 가지고 있었기에 ‘금발의 여신’으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금발은 마치 황금으로 만든 것처럼 눈부시고, 풍성하여 모두의 부러움을 샀으며,그녀의 황금빛 머리카락은 부와 아름다움, 풍요를 상징한다.



Brand Concept

Brand Concept
Main concept Chic & Simple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공간 - SIF의 Premium Style
인간의 행복과 New Modernism을 추구하는 세련된 감성과 편안한 Life Style을 제안하는 이브자리 Premium 브랜드 SIF

젊은 감성 스타일을 접목하여 한층 세련되게 표현하여, 트랜디 함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감각 있는 침구를
제안한다. 친환경 고급 소재(모달, 텐셀, 수피마등)와 고급면, 자카드 소재등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모던함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며 세련된 감각과 자기 삶을 즐기며 상품구매에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20~30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이 메인 타겟
Sub concept Heroine프리미엄베딩
*소비자타켓story - 트렌드 리더, 영화속 주인공이 되다.
Pure Healing 휴식과 힐링의 상품과 공간제안
  *소비자타켓story - 새로운 휴양지에서의 설렘과 힐링을 꿈꾸는 여행자